본문 바로가기

식품리뷰

손님접대음료 청량한 미에로화이바 좋아요

1. 제품소개(가격,정보 등)

- 구매처

손님접대음료로 좋아고 생각하는 미에로화이바 구매처는 쿠팡 로켓프레시입니다.

- 종류

미에로화이바는 사실 엄청 어릴적부터 익숙하게 마셔온 음료인데요. 어릴 땐 병음료만 마셨던 것 같은데 어느순간 보니까 페트병으로도 만들어져 있더라고요. 이렇게 많이 마셔도 괜찮나? 하는 염려가 살짝 있지만 괜찮으니 만들었겠죠? 뭔가 어릴 땐 비타민이랑 식이섬유를 섭취한다는 느낌으로 먹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. 보니까 페트도 용량이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. 저는 350ml를 구매해보았습니다. 사실... 350ml를 찜해놓고 산 것은 아니고 로켓프레시에 바로 보이는게 이 용량이어서 이걸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 

- 가격

가격은 350ml 24개에 23020원이었습니다. 개당으로 치면 959.1666666~~~ 이기 때문에 대충 960원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2. 맛

맛은 굉장히 청량하고 상큼합니다. 사실 제가 갑자기 미에로화이바를 먹게 된 이유는 지난달에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생기는 바람에 속이 굉장히 안좋았거든요. 뭘 먹어도 더부룩하고 항상 속이 안좋아서 까스활명수를 달고 살았는데 미에로화이바는 청량감이 있고 무겁지 않은 음료다보니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. 손님접대음료로 추천드리게 된 이유도 이러한 부분에 있는데요. 이사할 때 이삿짐센터 아저씨들이나 제가 요즘 온라인쇼핑몰 하면서 택배사랑 계약을 해서 택배발송을 하고 있는데 택배 기사님께, 그리고 세탁기 설치하러 오셨던 기사님, 인터넷 설치 기사님 등 최근에 처음 1회성으로 만나뵌 분들이 많은데 다들 미에로화이바 드리니 좋아하시더라고요. 물론 다른걸 드려도 좋아하셨을 수도 있긴 하지만 일단 제가 요즘 미에로화이바가 당겨서 냉장고 안에 많이 있으므로 손님접대음료로 좋다고 생각을 해봅니다. >0<

 

 

 

3. 칼로리

참고로 청량한 맛과 겉모습에 비해 칼로리는 높은 편입니다. 350ml에 자그마치 140kcal인데요. 물론 탄산음료나 주스류? 같은 녀석들에 비해서는 낮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이거 두 페트 마시면 밥한공기라는 점에서  꽤 열량이 높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. 청량하고 가볍게 마셨는데 밥 반공기...? 흠흠

 

 

 

4. 유통기한

유통기한은 꽤 긴 편인 것 같습니다. 제가 2월말에 구매를 했고 23년 12월 11일까지인 제품을 받았습니다. 그래도 최소한 9개월 정도는 되니까 넉넉하다고 생각합니다.

 

 

 

5. 현대약품

유통전문판매원이 현대약품이네요. 그래서 제가 약(?)처럼 생각했던 것 같기도 합니다. 뭔가 약국가면 팔고 그랬던 것 같은데 워낙 어릴적부터 있던 음료라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네요. 손님접대음료로 좋은 이유는 바로 이 오랜기간의 전통에도 있다고 보는데요. 생전 처음 보는 음료를 대접하는 것보다는 익숙하게 보고 마셔왔던 음료니까 아무래도 더 친근하고 편하게 마실 수 있겠죠?

 

 

 

6. 총평 

요즘 꾸준히 마시는 몇 안되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. 개인적으로는 포카리스웨트 만큼이나 청량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라고 생각하는데요. 그럼에도 자주 마시기가 애매한 이유는 생각보다 당이 높다는 점 때문입니다. 350ml 기준으로 자그마치 당이 25g이나 되네요... 그래도 먹었을 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 가끔 마시기에는 꽤 괜찮은 음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. 앞으로도 저는 매일매일은 아니더라도 생각날 때 종종 미에로화이바를 마실 것 같습니다. 사실 지금도 마시는 중... 굿!